안내하고, 담당 재무설계사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2-16 08:10 조회12회관련링크
본문
올해부터는 '평생든든 콜 안내' 서비스를 도입해 최근 몇 년간 평생든든서비스를이용하지 못한고객들에게 주요 혜택을 안내하고, 담당 재무설계사와 상담을 연결하는 등 접근성을 더욱 강화했다.
대면 상담뿐만 아니라 비대면 상담도 병행해고객편의성을 높였다.
최근 보험업계가 법인보험대리점(GA).
16일 KB국민카드가 신용·체크카드로 구독 서비스이용하는고객약 460만 명을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 소비트렌드를 분석한 자료 따르면 생성형 AI 서비스의 구독 결제이용건수는 2023년 12만 7641건에서 2024년 50만 8669건으로 전년 대비 299% 늘었다.
생성형 AI 서비스는 텍스트, 이미지, 음성 등을 자동으로.
지난해 생성형 AI 서비스이용고객10명 중 3명은 7개월 이상 유료 구독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도 나타났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소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근 핫하게 등장한 생성형 AI 서비스 등서 구독 서비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자료=KB국민카드) 구독.
전체 구독 서비스에 대한 연령대별이용 고객수 비중은 30대가 24%로 가장 높았고 40대 23%, 20대 22%, 50대 20%, 60대 이상 11% 순으로 나타났다.
구독 서비스 유형별로도 주된 이용 연령대는 다르게 나타났다.
서울, 경기·인천 지역에 거주하는 25세~54세 남녀 고객 800명을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의 주요 이용 유형.
뿐만 아니라, 지난해 생성형 AI 구독 서비스이용고객10명 중 3명은 7개월 이상 유료 구독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자료는 KB국민카드가 다양한 구독 서비스 시장의 성장과 경쟁을 조망하기 위해 약 460만명의 구독 서비스이용 고객신용·체크카드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것으로, ▲쇼핑.
행사 응모 후 KB Pay 합산 50만원 이상이용한고객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13 2명, 에어팟 맥스 3명, CU 모바일상품권(5만원권) 100명 등 총 10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입학 시즌 이벤트는 ‘새로운 시작을 축하합니다.
새학기 선물드려요!’ 행사 응모 후 푸쉬 알림 동의한고객을 대상으로.
2024년 전체 구독 서비스는 전년대비 이용건수는 12.
1%, 월평균이용고객수는 16.
연령대이용고객수 비중은 30대가 24%로 가장 높았고, 40대 23%, 20대 22%, 50대 20%, 60대 이상 11% 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생성형 AI 서비스는 전년대비 이용건수가 299% 증가하며, 구독 서비스 중 가장.
전체 구독 서비스에 대한 연령대별이용 고객수 비중은 30대가 24%로 가장 높았습니다.
이어 40대 23%, 20대 22%, 50대 20%, 60대 이상 11%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구독 서비스 유형별로도 주된 이용 연령대는 다르게 나타났습니다.
서울 및 경기·인천 지역에 거주하는 25세~54세 남녀 고객 800명을 대상으로 구독.
국민카드의 신용·체크카드이용 고객약 460만명을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 10개 유형의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23년 대비 지난해 전체 구독 서비스 이용건수는 12.
생성형 AI 구독 서비스가 가장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지난해 생성형 AI 구독 서비스 이용건수는 전년.
전체 구독 서비스에 대한 연령대별이용 고객수 비중은 30대가 24%로 가장 높았고, 40대 23%, 20대 22%, 50대 20%, 60대 이상 11% 순으로 나타났다.
구독 서비스 유형별로도 주된 이용 연령대는 다르게 나타났다.
서울 및 경기·인천 지역에 거주하는 25~54세 남녀 고객 800명을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의 주요 이용 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