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바다의 땅, 통영
수산 1번지 통영! 살기 좋은 어촌의 미래가 보인다
처음으로    커뮤니티     문의하기
커뮤니티

부산형 사회연대기금

문의하기

결한 뒤 19일 의정부로 이동해 KB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2-14 06:53 조회64회

본문

우리카드는 15일 대전 원정을 떠나삼성화재와 대결한 뒤 19일 의정부로 이동해 KB손해보험을 상대한다.


KB손해보험과 5라운드 경기에서 패하면 봄배구 진출 가능성은 현격히 줄어든다.


양 팀의 올시즌 상대 전적은 2승2패다.


1·2라운드는 우리카드, 3·4라운드는 KB손해보험이 이겼다.


정부의 밸류업 정책에 발맞춰 삼성전자가 자사주 소각에 나서자 삼성생명과삼성화재가 2800억 원이 넘는 주식을 처분했다.


자사주 소각으로 삼성전자 지분율이 높아지게 되면서 '금산법(금융산업의 구조개선에 관한 법률)' 리스크에 놓였기 때문이다.


기업의 자사주 소각은 주가에 긍정적이지만, 매각.


삼성생명은삼성화재를 자회사로 편입하기 위해 금융위원회에 승인 신청을 제출했다.


삼성생명은삼성화재의 우량 자산 보유와 정부의 밸류업 정책을 고려해 이번 절차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삼성화재는 최근 실적발표회에서 주주환원을 확대하기 위해 주주 총회 이후 4월 중으로 자사주를 소각할 계획을.


삼성생명은 13일삼성화재를 자회사로 편입하기 위해 금융위원회에 승인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삼성생명은 "우량 자산인삼성화재주식 보유, 정부 밸류업 정책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삼성화재의 자회사 편입 절차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앞서삼성화재는 전날 실적발표회(IR)에서 주주환원 확대를.


◆15일(토) △프로축구= 포항-대전(13시·포항스틸야드) 제주-서울(15시30분·제주월드컵경기장) 광주-수원(16시30분·광주월드컵경기장) △여자농구= 하나은행-신한은행(18시·부천체육관) △프로배구=삼성화재-우리카드(14시·대전 충무체육관) 한국도로공사-정관장(16시·김천체육관) △핸드볼= SK.


금융위에 편입 승인 신청 삼성생명이삼성화재를 자회사로 편입하기 위해 금융위원회에 승인을 신청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삼성화재가 지난달 31일 발표한 밸류업(기업가치 제고) 계획에 따른 것이다.


삼성화재는 주주 환원 확대를 위해 2028년까지 자사주 비중을 5% 미만으로 축소한다고 밝혔다.


반면, 소속회사인 계열사삼성화재의 K-ICS비율은 고공행진을 이어가면서 역대 최고치를 기록해 대조를 이뤘다.


순천 푸르지오


삼성화재의 지난해 9월 말 K-ICS비율은 280.


삼성생명과삼성화재의 K-ICS비율 격차는 지난해 지속적으로 확대돼 9월 말 83.


14일 보험업계에 따르면삼성화재는 지난해 GA 시장 경쟁 영향으로 8000억원 규모의 CSM(보험계약마진) 손실을 봤다.


앞서 조은영삼성화재장기보험팀장 및 상무는 12일 컨퍼런스콜에서 “CSM 조정 규모 확대는 GA 시장에서 경쟁이 격화되면서 발생했다”고 말했다.


GA는 보험 상품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삼성생명이삼성화재의 자회사 편입을 금융당국에 신청한 것으로 13일 확인됐다.


삼성화재가 기업가치 제고(밸류업) 정책을 펴는 과정에서 최대주주인 삼성생명의 지분율이 법상 한도를 초과하게 돼 이를 해소하기 위한 양측의 복안이다.


삼성생명의삼성화재자회사 편입 가능성은 지난달삼성화재의 자사주.


삼성생명이 13일 금융 당국에삼성화재자회사 편입 승인을 신청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우량 자산인삼성화재주식의 보유, 정부 밸류업 정책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삼성화재자회사 편입 절차를 진행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삼성화재는 지난달 31일 기업가치 제고 계획(밸류업)을 발표하면서.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