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행 넉달만에 조기 소진될 만큼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1-28 16:31 조회70회관련링크
본문
" 다만, 도내에서는 지난해 한시 특별지원자금이 시행 넉달만에 조기 소진될 만큼 기업들의 수요를 급증하고 있어서, 설 이후에도 특별자금지원이 지속될 필요가 있다는 요구가 나오고 있습니다.
영상취재: 조성우 그래픽: 문현철.
열고 후계농업경영인육성자금사태로 피해를 본 청년농의 목소리를 듣고 있다.
정부가 ‘후계농업경영인 육성자금’지원규모를 확대하기로 했다.
정책자금을 제때 받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청년농이 늘어난 데 따른 처방이다.
정부는 이번 조치로 청년농의 긴급한.
총 15억 원이며, 융자지원한도는 업체당 3억 원 이내로, 은행 대출금리의 2% 이자를 시에서 2년간 보전해 주는 방식이다.
운전자금지원대상은 시에 소재한 제조업, 일반건설업체 및 전기·통신 공사업체이며, 시설자금은 시에 소재한 제조업체 및 공장 건축 중에.
경남도청 제공 경상남도 수산안전기술원은 양식어가의 경영부담을 줄이고자 배합사료 구매자금지원사업 참여자를 다음 달 14일까지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사업은 금리 연 1%로, 어가당 최대 3억 원의 융자금을 2~3년 일시상환 또는 분할 중도상환 조건으로.
가격 상승 등의 영향으로 지역 중소기업의 어려움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특히 위기징후지역 소재 중소기업에 대해 실효성 있는자금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종전 일반지원부문 대상에서 특별지원부문으로 변경했다.
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가 운용하는 금융중개지원.
그룹 빌리지피플의 노래 ‘YMCA’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연방자금을 임신중지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조치도 취했다.
총 2억원이며 수수료 없이 중도 상환이 가능하다.
김진태 도지사는 "올해는 민생경제의 빠른 회복과 안정을 위해 설 명절 전자금지원을 개시한다"며 "경영난을 겪는 소상공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라며,자금혜택이 공평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꼼꼼히 챙겨.
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는 지난해 2월부터 오는 7월까지 진행하는 4천9백69억 원 규모의 중소기업 한시 특별자금지원을 7천7백29억 원으로 확대한다고.
경쟁력 확보를 위해 3년간 17조원 규모의 특별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산업은행은 반도체 산업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햐 국내에 신규 투자하는 반도체 산업 전 분야(소부장·팹리스·제조.
수성구청이 올해 40억 규모의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을지원한다.
수성구청 제공 대구 수성구청이 24일부터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10억원을지원한다.
수성구는 1차 추경을 통해 30억원의 예산 증액을 추진 중이며, 확정 시 총 40억원의자금을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