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바다의 땅, 통영
수산 1번지 통영! 살기 좋은 어촌의 미래가 보인다
처음으로    커뮤니티     문의하기
커뮤니티

부산형 사회연대기금

문의하기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됐습니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1-27 15:27 조회95회

본문

기상청에 따르면 28일까지 강원과 전라권의 경우 많은 곳은 30㎝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됐습니다.


이에 강원도와 각 시·군은 비상근무에 이어 장비 758대, 인력 766명, 제설제 3422t을 투입해 제설작업에 나섭니다.


부동산 정보사이트


또국립공원 설악산과 치악산, 태백산의 출입구 52곳에 대한 통행을 통제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타임스 등 외신들은 26일(현지시각) 미국국립기상청(NWS)이 이날 로스앤젤레스 지역 일대에 홍수주의보를 발령했다고 보도했다.


국립기상청은 로스앤젤레스와 벤추라 카운티에서는 0.


75~1인치, 산간 지역에서는 1.


5~3인치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했다.


이곳은 지난 6일 전례없는 화재로 피해가.


오늘 오전기상청에서 홍성 등 일부 지역에서 이번 겨울 들어 처음으로 황사가 관측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북서쪽에서 강한 한기를 동반한 저기압이.


현재 수도권 등 중서부와 호남 지역의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인 100 마이크로 그램 안팎까지 올라 야외 활동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만,국립환경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2시 기준 수도권, 강원도, 전라권, 경상권, 제주도 산지에 대설특보가 발효 중이다.


시간당 1~5cm의 눈이 내리는 곳도 있다.


17개 공원 395개소국립공원으로의 진입도 통제 중이다.


오전 11시20분쯤에는 강원 원주시 가현동 영동고속도로 강릉방면 원주IC 인근에서 버스와.


기상청은 오늘 오후 2시에서 3시 사이 서해에 있는 눈구름대가 수도권으로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며, 이후 습하고 무거운 눈이 많이 내리게 되면서.


지리산과 태백산, 설악산 일대 전국 12개국립공원 출입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오늘뿐 아니라 설 연휴 기간, 전국에 많은 눈이 예상되면서 정부와 지자체도 비상.


대구·경북, 설 연휴 대설 예보로 귀성길 주의대구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오늘 새벽 경북 북부내륙에서 시작된 비와 눈이 오전에 대구경북 전역으로.


국립대구박물관은 복주머니 무드등 만들기, 윷놀이 등 체험 활동을 운영하며, 별도 예약 없이 참여 가능합니다.


수성아트피아는 국악 공연, 민속놀이 체험.


기상청은 현재 홍성 등 일부 지역에서 황사가 관측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서울 등 수도권과 충청 지역의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인 140마이크로그램 안팎까지 치솟았습니다.


황사 유입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는 건 이번 겨울 들어 처음입니다.


국립환경과학원은 지난 24일 고비 사막에서.


국립기상청(NWS)는 27일까지 LA 카운티 지역 예상 강우량이 1~1.


NWS는 “산불 피해 지역에서 최악의 상황에 대비해야 한다”며 “특히 1만4,000 에이커를 태운 이튼 산불 발생 지역이 가장 위험하다”고 경고했다.


기상청에 따르면 최대 15cm이상 눈이 내릴 수 있다고 한다.


설악산국립공원 김기창 재난안전과장은 "이번 눈으로 탐방로 상에 낙석과 전도목 등 발생할 위험이 매우 높아 안전점검이 완료되는 시점까지 통제가 불가피하다"며 "신속한 안전점검으로 되도록 빠른 시일 내 개방해 설악산국립공원의 대표 경관인.


기상청은 전북 내륙과 강원 산지에 최고 30cm 이상 눈이 집중되고, 경기 남부와 충청 지역에도 20cm 안팎의 눈이 내릴 거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우선 설악산과 지리산 등 전국 12개국립공원 출입이 제한됐고, 풍랑주의보가 발효된 서해를 중심으로 42개 항로 여객선 54척의 운항도 통제됐습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