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바다의 땅, 통영
수산 1번지 통영! 살기 좋은 어촌의 미래가 보인다
처음으로    커뮤니티     문의하기
커뮤니티

부산형 사회연대기금

문의하기

않았느냐”며 “국회의 계엄 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1-22 01:20 조회136회

본문

굳은 표정으로 영상을 본 윤 대통령은 “군인들이 국회에 진입했는데 직원들이 저항하니까 스스로 나오지 않았느냐”며 “국회의 계엄 해제 의결 활동을 방해하려 한 것이 아니다”라고반박했다.


선관위에 병력을 투입한 것에 대해선 “선관위 전산을 점검한 결과 문제가 많아 스크린하려고 한 것”이라고.


"중국이 파나마 운하를 운영하고 있다"는 취임사 내용 역시 거짓이라는 평가다.


로이터통신은 “파나마 운하의 관리는 파나마.


2021년 1월 6일 연방의회 의사당 폭동 사태에 대한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과 언론의 팩트체크 내용은 엇갈렸다.


이에 대해 KT&G는 “근로자의 생활 안정과 복지 증진 등을 위한 것으로 이사회 결의를 비롯한 제반 절차를 모두 준수한 만큼 문제가 없다”고반박하고 있다.


“지배 구조 개선 최우선 삼고 주주 가치 제고 대책 마련을” 아주기업경영연구소는 최근 펴낸 ‘2025 정기주주총회 프리뷰’ 보고서에서 올해 정기.


계엄을 정당화하기 위해 사후적으로 부정선거 의혹을 주장하고 있다는 지적에반박하면서 한 말이다.


윤 대통령은 “2023년 10월 국정원이 선관위 전산 장비의 극히 일부를 점검한 결과 문제가 많이 있었다”며 “부정선거 자체를 색출하라는 게 아니라 선관위의 전산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점검할 수 있으면.


이날 국회 측에서 증거조사를 위해 재생했던 국회 및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청사, 선거연수원 계엄군 투입 폐쇄회로(CC)TV 영상에 대한반박이었다.


http://xn----bi6ev14azicr2imxa65we6a.kr/


윤 대통령은 “군인들이 본 청사에 진입했는데 직원들이 저항하니까 스스로 나오지 않았나.


얼마든지 더 들어갈 수 있는데요.


이 점을 좀”이라며 “국회 의결을.


반면 검찰은 조 청장의 명령을 받은 것으로 파악된 경찰청 국가수사본부가 수사에 협조하지 않고 있다면서 조 청장이 석방될 경우 증거인멸 우려가 존재한다고반박했습니다.


또 구치소에서 통원 치료를 받을 수 있다며 구속영장 발부 당시 상황을 기준으로 구속 사유에 변동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장순욱 / 국회 측 탄핵소추위원 대리인단 : 피청구인을 퇴정한 상태에서 심문이 이뤄지게 해주시거나 그것이 어렵다면 적어도 피청구인과 증인이 직접 눈을 마주치지 않도록 가림막을 설치한 상태에서 (증인 신문을 요청합니다.


)] 윤 대통령은 이 같은 국회 측 요청이 이해되지 않는다며반박했습니다.


최상목 기획재정부 장관에게 비상입법기구 예산안을 편성하라는 지시를 담은 문서를 전달한 적이 없다고반박했다.


전두환 신군부의 국가보위비상대책위(국보위)를 본 뜬 비상입법기구는 구속영장을 발부한 차은경 서울서부지법 부장판사도 유일하게 질문했던 핵심 쟁점이다.


그러면서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이.


경찰은 피해자가 수사 중 숨지면서 '합의 하에 성관계를 했다'는 A씨의 주장을반박하지 못해 애초 사건을 불송치 결정했다.


재수사에 착수한 류주태(사법연수원 37기), 류미래(변호사시험 10회) 검사는 피해 사실이 적힌 일기장 원본을 확보한 뒤 대검에 필적 감정을 의뢰해 피해자가 직접 작성한 일기장임을.


주52시간에 발목잡힌 반도체법 박 의원이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만 하루도 지나지 않아 한국경영자총협회가반박자료를 냈다.


핵심 내용은 특별연장근로 신청이 저조했던 이유는 필요하지 않아서가 아니란 것이다.


기업들은 △돌발상황이 많아 예측이 불가능하고 △연속적인 개발 업무 특성상 일일이 신청하기.